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교자율주행모터쇼 시승의 즐거움을 만끽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19:10

        


    >


    2017년 제1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다 같이 간 언니의 아이들도 그렇고, 무엇보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민 군이 꼭 가자고 해서 다녀왔다.거즈가 홀릭 당했어요.사실 제가 청소년 때까지만 해도 사람 없이 운전할 수 있는 차가 생길지 상상도 못 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거짓없이 현실이 돼 버렸잖아요.^^


    >


    작년에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가 당신 무본 대성황리에 끝났대요.해외와 각종 기업이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잘 갔다 왔는데 올해는 좀 더! 업그레이드해서 진행됐죠.~작년의 프로그램을 너무 칭찬해서 아는 사람도 같이 가고 싶다면서 두 가정이 어제 같이 방문했습니다! 하루,월,5일,목요일이 개막식이어서 개막식에서만 볼 수 있었던 모터쇼도 보았습니다.^^


    >


    음악에 맞춰 차량이 마치 춤을 추는 것 같아 그 공간에 있던 모든 분들이 기립박수를 보냈어요.사실 어제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 간 건 메인 스토리에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해서 평을 하나씩 고른 거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놀랐어요.그만큼 전문가들이 나쁘지 않아 마니아층에게도 유명한 프로그램인 것 같았어요.올해도 작년과 대동소이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어린이와 함께 방문해도 좋습니다!


    >


    어린 아이는 운전 면허가 없기 때문에 | 모의 레고로 경진할 수 있습니다.작년에 졌다며 올해는 꼭 이긴다는 도정에 영상을 아주 찾아봤는데 그러면서 원리를 배우고 원리를 이해하기 위해 스스로 검색하는 모습을 봤으니 정확하게 경험해 보는 것이 더 관심을 끌 수 있을 것 같았어요.자녀분이 자동차과 과학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와 주시기 바랍니다. 근데 레고 자율 주행 경기 대회는 금 1이라 참여할 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는 분은 1개 표를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


    아, 그래서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는 주차와 관련하여 지원비가 없어서 셔틀버스를 이용했습니다.판교역과 모란시장 공영주차장 스타트업 캠퍼스, 총 5대에 걸쳐 시간 배차도 길지 않기 때문에 셔틀버스가 편리할 것 같습니다.많은 사람이 모여있는데, 주차까지 하기에는 너무 복잡하잖아요.부담없이 셔틀버스로 방문가능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개인적으로 어깨가 참가한 모터쇼에서 인상 깊었던 것은 곧바로 제로쇼틀의 시승회였습니다.경기도바닥에서하는자율주행차량으로운전석에정스토리사람은없는데인공지능으로운전할수있거든요.작년에도 보았지만, 더 업그레이드 되어 가능성이 더 가까워져 버렸습니다.장거리 운전 시 정스토리가 편리할 것 같아서 빨리 일상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제2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는 판교 제2테크노밸리 LH기업성장센터에서 최초 5회차부터 최초 7회차까지 진행됩니다.오늘이야말로 자신의 첫 참가도 가능하니 천천히 방문해서 자율주행 시스템에 대해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