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사번역) BTS, 첫본 스타디움 투어 4회 공연 2첫만 명 열광 ‘행복한 추억 고마워요’ ARMY시떼루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21:37


    BTS 재팬 오피셜 트위터 "비티에스 월드 투어"러브 유어 셀프:스피크 유어 셀프"-재팬 에디션(BTS WORLD TOUR "LOVE YOUR SELF:SPEAK YOUR SELF"-JAPAN EDITION)"스타디움 투어 마지막 날 공연이 끝났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본 이 광경은 우리의 눈과 마소리에 또렷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아미... 시텔...


    국내 7인조 남성그룹 BTS가 하나41 시즈오카 에코파스타디움에서 전세계 스타디움 투어 재팬 공연 '비티에스 월드 투어' 러브 유어 셀프:스피크 유어 셀프-재팬 에디션(BTS WORLD TOUR 'LOVE YOUR SELF:SPEAK YOUR SELF-JAPAN EDITION)' 파이널을 맞아 빗속에서 약 3시간에 걸쳐 총 24곡을 선보였다. 6,71 열린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자신이 이 공연 및 하나31 시즈오카 공연을 포함해 41일간 모두 2개만을 열광시켰다. 이슬비가 내리는 중심 열린 하나41의 마지막 공연은 공연장 주변을 포함해 모든 공연 시작 열기가 뜨거웠다. 믹, 영국 혼자 빛나는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 자신(MAP OF THE SOUL: PERS ONA)의 수록곡이자 이그디지 넘치는 춤이 눈길을 끄는 Dionysus로 막을 올렸다.


    >


    뷔가 보고 싶었어요라고 외치자 제이홉이 우리와 함께 즐길 준비됐나요?라며 분위기를 띄우며 Not Today FAKE LOVE MIC Drop 등 히트곡을 차례로 선보였다.솔로 무대에서는 제이홉의 뛰어난 댄스무대에 관객들은 제이홉을 외쳤고 정국은 3D 플라잉으로 뜨겁게 달아올랐고 스노우돔 같은 세트 속에서 환상적으로 노래하는 지민에게는 비명과 대등한 함성이 터졌다. '같이 부를 준비 됐다니 괜찮아?'라고 합창을 지휘한 R.M의 무대에 공연장은 'LOVE'로 싸였다. 매혹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 뷔의 무대에 이어 슈가는 댄서를 거느리고 무빙 무대를 이용한 춤에 매료돼 귀공자 같은 모습으로 피아노를 치고 부드러운 목 round로 노래한 진에게 공연장 모드로 박수를 보냈다.


    >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은 라이브 중반에 선보인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7월 31일에 발매, 출하 소리판 최초의 100만매를 달성한 싱글 "Lights/Boy With Luv"의 수록곡으로, 1개어로 피로한 것은 이번 1개 스타디움 공연이 조소리. 관객들이 문제가 돼 외치는 콜에 행사장이 술렁였다.​


    >


    멤버들은 한 명씩 인사했어요 스타디움 투어를 하면서 아내 sound에서 비를 맞으며 갔던 콘서트였는데 비를 맞으면서 하는 콘서트도 좋네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정국) 여러분 덕분에 기쁘고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제이홉) 여러분들의 흥이 너무 높아서 저희도 즐거웠어요.즐거웠어요. (슈가) 비가 오는데 괜찮죠? 우리의 뜨거운 열정을 이길 수 없겠죠?시즈오카 예쁘네요. 여러분이 있는 단하나가 제일 예쁘네요! (지민) 구름이 해를 가렸지만 덥지 않은 신나는 공연이었어요.(뷔) 단하나는 운이 좋은 날이었어요. 이 정도 비로 끝났네요. 강한 햇살도 없이 감정적으로 공연할 수 있었습니다. (아르엠)과 비가 내리는 가운데 3시간 가까이 함께 열광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


    >


    나나하나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자아정 공연의 모습은 CS방송 TBS 채널 하나로 TV1 독점방송을 판정했다. 방송 하나 미정


    원문 기사 오리콘


    이간 운동


    빌보드 재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