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쁘지않아운서 되는법. 아나쁘지않아운서 서류통과를 위한 프로필사진 찍기 (경험뒤 위주의 글)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16

    아나운서가 되는 방법 하나.  프로필 사진-아나운서의 서류허락을 위한 프로필 사진을 찍습니다. 쵸쵸아 나쁘지 않는 아이에요^^, 나쁘지 않는 운서 관련 포스팅이 당싱무 오랜만입니다~'아 나쁘지 않는 운선 '이라는 폴더에는 3번째 글이네요.이 6월 블로그를 개편하면서 나의 생활을 기록하고 공유하면서 나는 추억이 누군가에는 유용한 글을 쓰려고 했는데 1을 하면서 블로그를 하고 보면 쥬이에키에 놀고 먹는 후기들로 채우고 나쁘지 않고 가기 위해서 이 폴더를 잠시 중단한 것 같아요. 그래서 20하나 6년에는 이 폴더를 점점 묻어 보려구요!아나운서가 되려면... 정말 많은 것을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첫번째 관문 은서류 전형. 모든 취업 전형의 전형적인 1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아 괜찮은 운서의 경우 서울 세곳을 빼고는 프로필 사진을 기본 서류로 제출하곤 한답니다.


    모든 방송국이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하지만 한 방송사 PD 씨는 우선 사진만 보고 골랐다는 얘기도 했습니다.TV에 나오는 직업이기 때문이죠.계속 떨어져버린 나의 첫번째 프로필 사진...


    >


    왜 낙제했을까요?그 당시에는 저도 몰랐어요. 왜냐면... 프로필 사진을 찍으면 뭔가 하얀게... 제 실물보다 더 자신있어 보이거든요봉인,새각,애는..우선 헤어스타일이 저랑은 어울리지 않았어요.(원래의 자신보다 더 노숙에 자신온 (웃음 여태까지의 나의 어떤 사진보다도 가장 성숙하게(그 자신있는 배경이 검정색이라서 잘 안보이지?) 자기 이름이 아자 신은서가 자주 간다는 미용실에 가서 유명 원장님께 컨설팅+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찍은 건데...아내 소음에 큰 돈을 들여서 이런 결과를 내고 단독 만족했어요.이제 문제없어! 하지만.. 판단 미스! 사진을 찍어서 주위 사람에게 꼭 물어보세요. ~ 특히 그녀들의 내용이야! 남자친구들에게!! 또 기본적으로 비판적인 친구에게!! 여성은 기본적으로 공감의 동물이므로, 또 친해질수록 비판적인 기능을 잃게 되지요.우리 다 알잖아요 www. 마소음은 아파도 빨리 성장하기 위해 그렇게 해요~ 계속 서류가 면 떨어져도 잠시 돈도 없고 부모님께 의지하는 것도 부끄러움이 없을거 같아서 오랫동안 이 사진으로 계속 지원해왔어요.그러다가 다음으로 찍은 사진은!


    >


    >


    바로 이 사진!!! 사실 이 사진은 프로필 목적으로 찍은 사진이 아니었습니다.아는 사람을 통해 소개된 사진작가님께 우연히 찍힌 사진이지만 적어도 제가 가지고 있는 프로필 사진보다는 가장 저답게 나쁘지 않았던 사진이라 느낌도 좋았습니다.이런 사진을 제출해도 됩니까? 네, 그럼요! 제가 됐잖아요근데 생각해 보니까 리포터와 MC를 뽑았을 때 잘 통과했어요.감이 오지? 모두 같은 스튜디오에서, 모두와 똑같은 모습으로, 너인지 나쁘지 않은지도 구별할 수 없는 그런 사진보다는 가장 나쁘지 않고 자연스럽게 찍어봐요!


    그렇다면... 아나운서 프로필, 어디서 찍는 게 좋지 않아요?정말 내용을 많이 들어본 질문입니다.나도 병아리 준비생 때 궁금한 것이기도 합니다 1반 적에게 정보를 듣는 곳이 아 괜찮은 운서 아카데미 나쁘지 않도록 준비하는 직접 심문.. 흐르는 소문... 친한 선배라도 있으면 좀 들어 보는데...그렇지 않던 저도 시행 착오가 많았습니다.어디서 찍을까... 정답은 없습니다. 누가 어디서 잘 안 나빴더라~ 하고 그쪽으로 가도 나쁘지 않았다.역시 그렇게 나쁘진 않네...역시 그 스튜디오에서는 예전에 별로였던 것 같아.소음에 역시 나쁘지는 않아요.그래서 저는 기회가 되면 찍었어요.기회가 되서 시험 보고 오면 헤어메이크업 받은김에 찍어서..계속 도전할건데 안되면 찍고...


    >


    수많은 시도 끝에...좋은 평가를 받은 사진은 말야!


    >


    >


    위의 사진을 받게되었네요:-) 물론 이 사진으로 서류합격이 되어서 아자신운서 시험을 보러 다녔지만, 잘 자신이 생긴건 아니었어요.같이 한 PD님이... "댁은 사진보다 실물이 낫다"며....이건...... 아나운서 준비생에게는 칭찬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사진발 잘 받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많은 시도를 할 수 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조금씩 자신있는 결과를 보면서 준비했어요:) 그래요!! 프로필 사진을 찍으면서 자신이 어떤 색깔의 의상과 잘 어울리는지, 어떤 헤어스타일이 좋은지 체크해보세요! 실제의 저와 카메라에 비친 자신과는 너무 다르니까요. ^^


    >


    그래서 이게 가장 최근의 프로필이네요! 제 경험을 중심으로 이 이야기를 풀어봤습니다.저보다 적은 시도 끝에 좋은 결과를 얻는 +ᄆ+과 사람 이름의 힌트를 드립니다!


    아과인 운서준비생을 위한 프로필 사진 찍는 요령! 이치. 외모보다는 표정에 신경 쓰자! 착하면서도 당당한 미소를 지으세요! 어색한 표정으로는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없어요~ 하나하나 거울을 보며 웃으며 습관^^셀카를 하면서 확인하고 보자! 예쁜 셀카 스토리, 정면 승부로!!!2.MC, 리포터 지원용 사진은 약간 더 밝고 자연스러운 생각에서 나의 개성이 이슬 그와잉게 연출하고 보자!상기의 문장에서 충분한 설명이 되었군요? ^^3. 당장 아까워서 돈 하는 스토리, 시간을 소중히!이는 전 이야기 전 이야기의 이야기를 적어 주고 싶은 부분입니다.저도 아끼느라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 준비생이라는 이름으로 생할해서 프로필 사진을 만드는 것보다 서류 체크, 필기 준비에 시간을 보낸 것이... 여러분은 저처럼 오래 걸리지 마세요 ~아과인운서 준비는 정답이 없고, 힘든 길도 있습니다. 결국은 되니깐요! 우선순위 잘 세워서 열심히 준비하면서 힘든 시간을 줄여봐요.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