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마당’ 현미 “박재란과 40년 만에 방송 같이해, 의견 야릇”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33

    하나하나 방송된 오전 마당 공감토크 사노라면 코자네에서는 본인이 들을수록 필요한 것에 대해 내용을 본인에게 주고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현미는 "박 지에랑 씨가 본인은 저보다 어리지만 가수로서는 선배인데 40년 만에 방송을 함께 하겠습니다. 고민이 기묘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


    KBS 하나 오전마당 방송 캡처.




    이어 "역시 때때로 꽤 지났지만 변한 게 없다. 말투도 예전 그대로다. 성격도 예쁘고, 목소리도 여전히 곱고, music도 깔끔하다고 말했습니다.



    KBS1'오전의 정원'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오전마당 이순신 남편 아이문제 친구 해결 오전마당 이계호 교수 매실청 건강에 좋다? 설탕이 문제"'오전의 정원'이계호 교수"효소 제품, 영양제처럼 매번 먹는 것 안 된다"'오전의 정원'이 게호 충남대 교수,'발효와 효소'주제로 특강'오전의 정원'가수 명지"남성에게도 받지 않은 꽃다발, 넘치게 받고 있다"'오전의 정원'자웅 송"할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재능, 저의 꿈은 톱스타 아니라 대중 가수"'오전의 정원'하보미"할아버지의 고향 데힝 민국에서는 가수의 꿈 실현에 China에서..."'오전의 정원'김미화"이혼 후에 하나 0년 이상, 아직도 설레이고"…● 김 미카 자신은?김·미화,"코미디에 빠져"출산일까지 방송 스케줄에 맞춘 ""오전 마당"김·미화, 강·수진, 빅뱅 권·지영과 함께."김·미화의 자신과는?""오전 마당"김·미화"시사에 관심 없는 나는 그냥 웃는 사람""KBS오전 마당"개그맨의 박·성호 매니저"나 장롱 면허 운전은 박·성호가 직접""깜짝""오전 마당"김·재원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와 MC복귀...KBS텔레비전:"고향으로의 귀환"김·재원 이·정민, 아쟈·싱웅사ー의 새로운 MC에 "욜도욱도한다"'KBS오전의 정원'김완선 매니저" 더하면 신 다이어트 누는..."'오전의 정원'융햐은키"쌍둥이에 약하게 태어난 막내딸 걱정"'오전의 정원'사·미쟈"아들 외식 메뉴 자신에게 묻지도 않아"'오전의 정원'융햐은키"아이 5남매 모두 운분 능력 하고 싶다고..."'오전 마당'의김경환 흉부외과 전문의 "심장수술이 필요하다고 하면 의사를 찾았다. 시기 놓쳐서"'오전의 정원'김경환(흉부 외과 전문의"심장 판막, 신문지 한장보다 얇게"'오전의 정원'햄 라이크 변 피부과 전문의"60.70대에도 미용 상다소움"[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