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전한 자동차의 대명사 Volvo ~ NVIDIA와 손잡고 자율 주행 자동차 시장에 본격 합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24

    볼보 자동차,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단지 말하는 북유럽의 감성을 가진 자동차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볼보라고 하면 안전이라는 단어가 늘 그렇듯 따라다닌다. 안전한 자동차의 대명사의 볼보는 소견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핵심은 어떤 1인가요?볼보가 상용차에 NVIDIA DRIVE AGXXavier를 적용한다는 것이다. 이 한마디로 볼보가 그리는 미래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의 '안전'이 모두 담겨 있네요. 최근 GTC 유럽 행사에서 젠슨 황 NVIDIA CEO는 볼보가 상용차에 DRIVE AGXX avier를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볼보가 자율주행 대열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소식입니다. 안전의 대명사로 꼽히는 볼보가 심사숙고한 만큼 자율주행에 대한 기술적 신뢰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음을 상징한다고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믿음의 배경에는 NVIDIA DRIVE AGXX Aavier가 있습니다. 두 회사는 360번 측면에서 자동차가 주변 상황을 인지할 수 있어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볼보가 요기에 귀지 관리, 개인화 기반 맞춤형 탑승자 서비스 등의 커넥티드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추가한다고 합니다. 정말 그렇게 NVIDIA와 볼보 회사는 협력을 통해서 2017년 6월 수준 4의 수주 자율 주행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어 이번에 상용차 적용 계획이 공식적으로 나온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