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131 화요1 시청률순위 알아보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3:39

    6월 하나 31화요일 1의 시청률 순위 조사한다.


    만나서 반갑습니다영어수학과장인 영선생님입니다.앞서고 주 1개 반이 스스로 갑니다!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특히 자신의 주의 이야기는 더 그렇죠?정말 주의 이야기는 평온하기는 하지만 시간이 다르지 않을까요?요즘 과학영화를 보니 호기심이 많아진 것 같군요.자체 주일 중국에서 시간이 없지만 일본이 월화지만 하나는 모두 어느 프로그램을 보며 쉬다?라고 아세요~?


    >


    <6월 하나 3개의 화요일 한 시청률 순위>


    >


    <6월 3일 화요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소견보다 최신의 평일의 드라마의 시청률 추이가 많이 오쵸은네요~원래 평소의 연속 드라마는 20후반을 보이지만, 그에 비해서는 확실하게 오전 요트 랜드가 있는 드라마가 끝, 본인다며 제대로 된 후속이 안 본 인 온건하나요.<6월 3일 화요일 연예의 시청률 순위>


    >


    불타는 청춘은 새로운 개 멤버가 유입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소견보다 큰 변천은 없습니다.


    연구 기간별로 좀 더 자세히 가지고 왔습니다. 닐슨코리아 화요하나택지파시청률 순위


    >


    <닐슨코리아 화요일 종편 시청률 순위>


    >


    종편에서는 JTBC 프로그램이 맨 위에 있네요.~


    >


    <6월 3일 화요일 케이블 시청률 순위>


    >


    동아리는 예고편에서 보면 색다르다고 생각했는데 보지는 않았어요.tvN은 새 서유기가 다시 시작된 것 같군요 1개가 그렇게 트렌드가 많지 않지만 시즌이 지잔 갈수록 더의 트렌드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 자신 영석의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