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교 신입생 OT, MT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후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1:54

    >


    20하나 9년도 키헤뇨은 들은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두달이 지나고 있군요요즘은 익숙한 학교를 떠나가는 졸업, 그래서 설레는 전갈을 잔뜩 안고 새로운 꿈을 시작하는 새 입학 시즌입니다.그래서 OT, MT도 함께 하는 시즌입니다사실 이 시즌은 인기 레크리에이션 강사들을 앞 다퉈 예약하는 시즌이었는데, 꽤 몇 년 전부터 사랑을 많이 받아왔죠.많은 사건 문제 때문도 한몫했다. 하여 간소하게 진행해, 다른 레크레이션등의 여흥의 때마침 설명회와 인사정도로 끝이 있는 곳이 많아졌습니다.그러나 여전히 레크리에이션 등에서 친목을 돈독히 하다 2부 이벤트 나 하나 투숙 2개 워크숍을 진행하는 대학이나 대학원 등이 있습니다... 적게는 2학기, 많게는 몇년을 얼굴을 보면서 생활해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동기들과 교수들과 친해질 레크레이션만큼 좋은 것은 없겠죠.


    >


    당 1은 대학원 OT의 진행의 현장임. 대학원이라 연령이 다양하다.


    >


    전원게임으로 무대에 불려오신 분이 자기소개와 인터뷰를 하고 계십니다.어색함을 자연스럽게 끌어내는 것이 레크리에이션 강사의 역할일 것입니다.


    >


    >


    풍선게임입니다. 게임도 본인이 아니라 분위기에 따라 게임을 바꿔야 합니다.예를들면,위사진은커플끼리풍선터지는게임인데,아직잘나기도전에커플을만들어서풍선을터뜨리는건무리하겠죠?해서대학,대학원의OT,MT,신입생환영회등을진행하는레크레이션강사는이런모든분위기를파악하고원활하게이벤트를진행해야합니다. 무난하게 억지로 웃는 sound는 좋지 않아요.


    >


    레크레이션 강사인 MC아비가 첫 어린이용 스프레이킹으로 사전 집중을 유도한 뒤 계속되는 진행 중인 분위기가 점점 무르익고 팀별로 과인에게 와서 음악 순서도 가지고 파이팅 할 것이다. 가장 아내의 소리 사진과는 확연히 다른 것을 볼 수 있지요.특히 이날은 소리의 향기와 함께 초부 조명도 설치돼 분위기를 더했다. 가끔 샌다소리 하시는 분들 중에 소리 향기의 필요성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요.빛소리의 향기는 사회자의 코멘트를 달하고 소리악을 통해 분위기를 조성하는 필수 도구이므로 예산이 없으면 딱을 누르지 않고 필수이다. 그래야 레크레이션 강사가 전달하려는, 역시 주최 측에서도 조성하려는 분위기가 잘 풀릴 수 있습니다.거기에 예산이 좀 더 가능하다면 특수 효과 조명 등을 넣으면 금상 초화죠!


    >


    즐거웠던시간이끝나고윤회악수를하면서마무리를짓는다.아내 소음은 눈조차 마주치기 힘들고 어색하게 만난 신입생 환영회였는데 행사 후에는 서로 어린이 컨텍을 하고 웃으며 응원할 수 있는 그런 사이가 되었기 때문에 내용입니다. 레크레이션의 힘은 정말 위대하죠.대학, 대학원 행사 OT등 신입생 환영회. 그래서 MT 전문 진행자 MC아비가 하나의 이벤트 포스팅 후기였습니다.대학, 대학원 MT행사에서 레크레이션 강사를 협상할 때는 MC 아버지께서 하나과에 상담하세요.카카오톡 문의:아비가하나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