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녹내장 전혀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58

    >


    나쁘지 않고 이빨이 묻어 건강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서 두려울 정도가 된 것 같아요. 매일 다르게 느껴지고 춥고 활동성이 줄어들어 체력이 더 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느낌이 듭니다. 기분탓이라면좋겠지만,단순한느낌으로생각하기에는제나쁜일이아닐까,이것을생각해야하지않을까싶습니다.물론 나름대로 열 관리를 하다가도 모르는 사이에 못하는 경우도 배제할 수 없고, 최근 시력도 점검하고 안경을 교체하기 위해 가까운 기관을 찾았습니다.차례를 기다려 찾아간 곳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또 다른 검사를 해봐야 한다는 예기에 정예기의 순간적으로 가슴이 철렁했어요.내 눈에 뭔가 이상이 생긴 것 같지 않아?의문이라는 것은 시력이 좋지 않은 것 밖에 없었는데 예기입니다.정확한 부분은 검사를 해봐야 하는데 녹내장 의심이 된다고 합니다.뉴스에서 TV로 들었을 뿐 저는 그때까지만 해도 이 증상이 어떤 불편을 줄지에 대해서는 전혀 몰랐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병명에 노출될 정도의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한 이유도 있었거든요.검사를 진행한 결과 의심한 대로였습니다.이 때 알게 되었지만, 정확히는 모르고, 백내장, 녹내장이 2개의 증세를 혼돈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함께 했습니다" 백내장이면 하얀 안개가 눈에 끼는 걸 예기하는 건가? 글쎄요. 정예기여서 이렇게 빨리 제 안구가 이 증상에 노출될 줄은 상상도 못했지만, 더 나쁘지는 않은 삶을 위해서는 이를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고, 이를 고쳐서 나빠지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


    먼저 백내장 녹내장 중에서 전자의 경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각했던 것처럼 이것은 눈 속의 수정체라는 조직이 하얗게 되는 것을 예기하는 증상이 맞았습니다.이 증상에 노출되면 여러 증상에 따라 생할이 불편해지는데 사물이 번져 보일 수도 있고 희미하게 보일 수도 있으며 때와 경우에 따라 색상이 본래와 달리 왜곡돼 전혀 다른 색으로 보일 수도 있다는 것.무엇보다 이 증상이 잘 발생하는 병명으로 노화 과정에서 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물론 젊은층보다는 40~50대의 뒤에서 서보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만.눈에들어간빛이제대로모여야사물의초점이연결되는데,이능력이떨어지기때문에분명하게보이지않는거죠.


    >


    이 증상은 여러가지 불편함을 가져온다는 이야기도 쓰고 있지만 ​ 크게 나 누면 긍정적이지 않은 현상 은총 5개의 자신입니다.우선 밝은 곳에서는 시력어가 더 떨어져 어두운 실내 자신의 야간에 자주 보이는 주맹 현상이 자신에게 맞지만 아내의 소리에서 노안만 생성할 경우 밤눈이 부실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어두운 곳에서의 시력이 선명해지면 백내장을 의심해 봐야 한다.또 눈부신 현상은 심해 자력으로 달리지만 작은 양의 빛만으로도 미간을 찡그릴 수 있다.심한 경우는 눈 자체를 감기 어렵기 때문에 운전할 경우에는 더욱 주의해야 한다.


    >


    이후는 녹내장이다.이는 전자의 증상에 비해 매우 심한 눈상이다.눈에서 받은 정보를 뇌로 전달하여 우리가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볼 수 있지만 그 역할을 수행하는 곳에 시신경과 신경섬유층의 손상이 진행되어 보이는 범위가 점차 좁아집니다.이것은 생활에서도 순식간에 느낄 수 있을 정도이지만, 단지 안압 상승으로 인해 발발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시신경에 흐르는 혈액의 문제로 인해 발발할 수도 있습니다.이와 같이 녹내장을 일으키는 요인은 매우 다양하고, 사람의 생활 환경, 유전에 의한 과인타과 인기도 있습니다.


    >


    백내장 녹내장의 두 증상 모두 심각한 병명임을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어떤 정세든 방심하는 자세를 취하면 개선에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이를 분류하는 기준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크게 급성, 만성으로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누를 수 있습니다.전자의 경우는 모든 비율로 하나 0Percent를 차지하고 있어 안압이 빠르게 급속히 높아지면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유형인, 후자의 경우는 나쁘지 않고 먼 90Percent을 맡고는 반대로 시신경이 천천히 파괴되므로 어떨 정도로 진행된 상태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역시 내용기로는 길을 걷다가 곳곳에 부딪히는 일이 많아 생활에 큰 불편을 겪는다.


    >


    약물을 시작으로 개선을 진행 녹내장입니다만, 이 1가지 비결만 바라는 결과를 얻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따라서 소리의 비결로 레이저를 선택하는데 이는 안구 내부의 구조를 변형하여 안압을 떨어뜨림으로써 폐쇄각이 나쁘지 않고 약물만으로 적절한 반응이 없는 개방각 타입에 적용시킵니다.그러나 선천적인 경우는 레이저보다 높은 물리적 비결을 택해야 할 것이다.이것은 증상의 유형에 따라 비결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오늘 백내장 녹내장 전체가 좋지 않은 증상이므로 이에 노출되면 빠른 개선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따라서 원하는 달을 지정하여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발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어두운 장소보다는 밝은 장소에서 작업을 하는 것도, 녹내장에서 멀어지는 풍속이 될 가능성이 있는 것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또한 운동을 하는 분이라면 과도한 양이나 무게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필요 이상의 압력은 안압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최근까지 알려드린 이야기들이 여러분 각자의 인생에 있어 지표가 되기를 바라며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개선하는 자세를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