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북목 치료 한의원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2:50

    안녕하세요. 정말 편안한 한의원이다.


    >


    거북목 증후군이라고 들어봤어요?또는 일자 첫 번째 증후군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거북목증후군head forward posture


    >


    영어로 보면 금방 알 수 있듯이 하부는 굴곡, 상부는 신전으로 모두 목 앞만 소실되고 머리가 앞으로 빠진 자세가 일으키는 증상들을 말해준다.증상으로는 목 뒤나 어깨가 결려 아플 수 있으며, 심한 영토인 두통이나 현기증이 일어나거나 이러한 통증은 수면을 방해하여 쉽게 피로해지는 등 일상생활의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항상 목 어깨가 아프거나 쉽게 피로해지고 어떤 자세로 불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주의해야 한다.이런 거북목 증후군은 나쁘지 않고, 이것이 생길 정도로 근육이 없어질 정도로 자주 발발하는데, 최근에는 컴퓨터,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해 연령별로 상관없이 호발하고 있습니다.의자에 구부리고 앉아서 목을 앞으로 펴고 컴퓨터를 하고 있는 바치리! 그 모습을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특히 20대의 젊은 여성 분 이목 어깨 아픈 증세 때문에 한의원을 많이 찾고있습니다만 이런 고북목 증후군을 가진 분들이 상당수 슴니다.


    저희 가메목 한의원 잠평한에서는


    >


    기본적으로 타액, 뜸, 부항을 이용하여 거북의 목에 오는 통증을 완화하고 체형교정추가 나쁘지 않은 아기를 통해 즉시 아픈 목어깨를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바른 자세를 통해 꾸준히 아프지 않은 목어깨가 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또 거북목 증후군이라는 것 자체가 잘못된 생할 습관으로 오는 것이므로 거북목 한의원에서는 체형 진단기기를 통해 환자가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거북목 치료를 원하며 거북목 한의원을 방문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